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개팅 어플 스펙 보다 중요한 것
    어플 리뷰 2021. 7. 2. 15:26

    창하! 창비천사 입니다~! 

    지금까지 소개팅 어플을 사용하며 느낀 장단점 꿀팁을 소개하는 리뷰를 주로 써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여러가지 소개팅 어플을 사용하며 느낀 매우 주관적인 저의 생각을 적어 보려고

    합니당~! 먼저 소개팅 어플을 사용하며 느낀 첫번째 사실은

     

    1. 소개팅 어플 에서 스펙 (외모,직장,자산 등등)은 매우 매우 중요하다.

     

    결정사 에서 등급이 정해지는 것 처럼 소개팅 어플도 철저히 등급제(?)입니다. 나의 현실위치를 파악하는데

    소개팅 어플 보다 정확한 건 없는듯 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왔고 앞으로 좀 더 스펙 적인 부분으로

    성공하고 싶다! 하시는 분 들은 소개팅 어플을 깔아 보시면 동기부여 제대로 되실듯 하네요...(쿨럭) 반대로 내가 마음이

    좀 여리다.. 상처를 잘 받는다 하시는 분 들은 소개팅 어플의 적나라함에 상처 받으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2.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많고 또라x도 많다.

     

    소개팅 어플 익명 게시판이나 틴더의 소개글 들을 보면 의외로 가벼운 만남을 원하는 사람들도 많고 이상한 사람들도

    많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사람이 익명에 숨게 되면 좀 더 적나라 해지기 마련이지만 헐.. 진짜 이런 세상이 있다고?

    싶을 만큼 의외로 가벼운 관계를 원하는 사람 들이 많은 것에 놀랐고.. 소개팅 어플은 동물의 왕국임을 실감했습니다.

     

    3.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펙 보다 중요한 건 '사람보는 눈'

     

    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개팅 어플을 계속 했던 이유는 그 중에 진주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람 보는 눈 이랑 촉이 좀 발달했다고 믿었기에.. ㅋㅋㅋㅋ 계속 사용해봤는데 실제로 정말 이렇게 순수하고

    괜찮은 사람이 있다고? 싶을 만큼의 좋은 분 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뭐 인연이 지속 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제가 아직

    사람 보는 눈이 꽤 쓸만하구나! 느낄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소개팅 어플 에서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게 '사람보는 눈'

    인 것 같아요. 겉으로 보여지는 거 말고 보여지지 않는 내면을 봐야 하니 쉽지 않지만 좋은 스펙 자극적인 외모에 혹 하지 않는다면

    흙속의 진주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4. 소개팅 어플과도 궁합이 있다.

     

    이게 소개팅 어플 후기를 백날 찾아봐야 소용이 없는게 결국 자기한테 맞는 소개팅 어플이 있더군요.

    저같은 경우는 리치가 잘 맞았고 커플이 그렇게 많이 이루어진다는 스카이피플은 저에게 맞지 않았습니다...

    샤머니즘 매니아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소개팅 어플과 나와의 궁합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남들 후기 보다는

    직접 설치해 보고 자기와 맞는 어플만 한두개 정도 갖고 가면서 흙속의 진주를 찾아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세줄 요약

     

    소개팅 어플 에서 살아남으려면 두가지가 필요한데 바로 스펙(외모)와 사람 보는 눈 본인의 스펙이 평균이상

    이고 사람보는 눈 까지 있다면 자만추나 지인 소개팅 보다 본인 이상형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음. 단, 본인과

    맞는 소개팅 어플이 있으니 남들이 좋다는 어플 말고 여러 어플을 써보고 본인에게 맞는 어플을 찾을것

     

     

    네... 그렇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소개팅 어플 후기 중 대략 80%이상은 광고이니 그걸 잘 걸러내는 눈도

    기르시..길.. (쿨럭) 너무 어렵네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험한세상 아무도 믿을 수 없으니 조심 또

    조심 하시며 소개팅 어플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창비천사의 어플리뷰 이만 마칠게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