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찾기 어플 위피 실제 사용후기 (+실제만남)
    어플 리뷰 2021. 4. 30. 13:31

     

    창하! 창비천사 입니다. 오랜만에 글쓰네요!

     

    오늘은 동네친구 찾기 어플로 유명한 '위피'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동네친구 찾기 어플로 위피와 노니 그리고 틴더 등을 사용해 봤는데요

    틴더는 이 전 글에서 리뷰했으니 궁금하신 분 들은 찾아보시고! 오늘은 먼저

    위피부터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먼저 가입조건

     

    가입조건! 없습니다! ㅋㅋㅋ 그냥 본인인증만 하고 프로필 사진만 넣으면 됩니다.

    직업 등등은 따로 인증하는게 없으니 자세하게 쓰고 싶지 않으신 분 들은 업종정도만

    쓰시면 되고 위치기반 이니 위치켜시고 가입하시면 바로 승인 됩니다.

    가입조건이 따로 없으니 학생 부터 직장인 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플 장점

     

    장점은 일단 쉽고 빠르고 가볍다? ㅋㅋㅋ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기 좋은 어플 같아요

    골드스푼,리치,스카이피플 등은 가입 부터 까다롭고 가입해서도 뭔가 신중해지는 어플이라면

    위피는 그냥 재밌게 ㅋㅋㅋ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사친 여사친 만드는 어플이라는 느낌이

    강해서 그런지.. 대화를 할 때도 바로 편하게 얘기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어플 단점

     

    동네친구 찾기 어플인데 사실 저희동네는 쓰는 사람이 없는지 ㅋㅋㅋㅋ 동네친구를 찾을수는 없었

    습니다. 정말 친구를 찾고 싶으신 분 들께는 좀 맞지 않는 어플 일 거 같아요.가볍게 썸타기 좋은

    어플?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령대가 좀 낮아서 확실히 가벼운 느낌이 강하긴 합니다. 그부분이

    장점이면서 동시에 단점인것 같습니다.

     

    꿀팁!!

     

    꿀팁은 없고요 ㅋㅋㅋㅋㅋ 그냥 최대한 과금 하지 않으면서 우리동네 어떤 사람들이 있나 구경하고

    점수 매기고 혹시나 호감이 오면 수락해서 대화해보는 재미?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 가입하시는 분 들도 대부분 정말 진지한 연애를 하고 싶다기 보다는 살짝 가볍게 생각하시고

    가입하시는 것 같으니 너무 진지하게 다가가지 않기!도 좋은 방법 일 수 있겠네요

     

    실제만남

     

    저는 위피를 통해 한 분을 실제로 만났는데.. 결론적으로는 별로였습니다 두둥

    자꾸 술마시러 가자고 하고 술친구 찾는다고 해서 좀 짜증났었네요

    저는 애초에 술 싫어한다고 자기소개에도 써놨는데 말이에요! 이건 뭐 케바케 니까 애초에

    대화할때 대화 많이 해보시고 만남 가지시길 바래요! 골드스푼 이나 리치 에서 실제만남 할 땐

    뭔가 제대로 된 소개팅 느낌이었다면 위피로 만난 사람은 술집 헌팅? 같은 느낌이었습니다ㅋㅋ

     

    그럼 지금까지 동네친구 찾기 어플 위피 후기였구요

    다음은 위피와 성격이 비슷한 동네친구 찾기 어플 노니 후기 남겨볼게요!

     

    어플리뷰는 창비천사와 함께~~~!

Designed by Tistory.